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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줌마의 운전연수용으로 업어온 09년식 뉴모닝의 하체를 확인해 보니 활대링크 말고는 대충 당장은 더 쓸만해 보였습니다.
주말 간 가격이 저렴한 활대링크를 교체해 준 후기를 남깁니다.
잭을 잭포인트에 받친 뒤, 차를 띄우고 21mm 휠너트 4개를 빼줍니다.
이후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여 탈거한 휠타이어를 차량의 하체에 넣어둡니다.
임팩드릴이 없는 경우 차를 띄우기 전 미리 휠너트를 조금씩 풀어두어야 휠너트 풀기가 쉽습니다.
스테빌라이져링크의 부싱의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.
위, 아래의 14mm 너트 두 개를 풀어준 후 교환해 줍니다.
타이어가 없는 상태에서 차체가 공중에 띄워진 상태라 활대링크가 분리가 잘 안 될 수 있습니다.
간이잭등으로 로우암 부분을 올려주면서 확인하면 쉽게 작업이 가능해집니다.
조립 시 토크값은 위 사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구품과 신품의 비교입니다.
쉽게 교체가 잘 되었습니다.
왼쪽과 오른쪽의 활대링크의 품번과 가격이 다릅니다.
링크 어셈블리-프론트 스태빌라이저, 우측 - 54840-07000
링크 어셈블리-프론트 스태빌라이저, 좌측 - 54830-07000
조립은 분해의 역순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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